dairy

스타벅스 플랜트 베이스드 푸드 / 비건메뉴 출시

이수덕 2021. 8. 2. 18:55

꾸아아아앙 스벅에서 또 비건메뉴를 내주었다!!!

지난 번 나온 비건 메뉴들도 맛이나 메뉴 다양성면에서 빠지는 데가 없었는데

이번 메뉴들도 넘넘 기대된다 

사진상으로는 헤이즐넛 브라우니랑 밤콩달콩 브레드 알갱이가 큼지막해서

넘 먹음직스러워보인당..!! 과연 실물도 저렇게 커다랗게 들어있을 것인가..?!

 

기사를 찾아보니 하반기 부터는 오트밀크 음료 옵션도 생긴다고 한다!!요즘에 빠져서 오트밀 매일 마시고 있었는데 넘넘 반가운 소식이당1년에 300일 정도 아아를 마시지만 20일 정도 라떼나 카페모카 같은 음료가 당길 때가 있는데두유 옵션으로도 잘 이용해 왔는데 오트밀 옵션도 넘 맛있을 것 같다!

 

한 주에 최소 하나씩 스벅 비건 신메뉴 뿌시고 리뷰 써야겠다!

내일 꼭 먹어보고 후기 올려야징!!


 

헤이즐넛 브라우니는 다크 초콜릿과 두유를 활용한 브라우니에 헤이즐넛 토핑을 더했다.
밤콩달콩 두유 브레드는 두유로 만든 빵에 병아리콩과 국내산 보늬밤을 넣었다.
플랜트 햄&루꼴라 샌드위치는 치아바타와 콜드 컷 비건 햄, 루꼴라, 토마토를 사용해 만든 샌드위치다.
플랜트 함박&파스타 밀 박스는 비건미트 질감과 쫄깃한 펜네에 식물성 소스를 더했다.

스타벅스는 지구환경과 동물복지를 생각하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지난 2월 식물 기반 푸드를 출시했다.
이번에는 증가하는 대체 식품 수요에 반응해 식물성 대체육 제품을 강화했다.
하반기에는 식물 기반 음료 메뉴를 개발하고 대체우유로 오트밀크를 음료 선택 옵션에 포함시킬 예정이다.

출처 : 이코노믹리뷰(https://www.econovill.com)
 

[오늘의 신상품] 스타벅스, 식물성 푸드 4종 출시 - 이코노믹리뷰

[이코노믹리뷰=김자영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헤이즐넛 브라우니, 밤콩달콩 두유 브레드, 플랜트 햄&루꼴라 샌드위치, 플랜트 함박&파스타 밀 박스 등 식물 기반(plant-based) 푸드 4종을 출시

www.econovill.com